온라인 무료 포토샵 웹사이트 이용하기 좋은 곳

온라인 무료 포토샵 웹사이트 이용하기 좋은 곳

요즘에는 무료로 제공되는 온라인 포토샵 기능 이용이 가능한 사이트들이 여럿 있어 충분히 활용가치가 있는데요. 어도비사의 포토샵 만큼 다양한 기능은 아니더라도 기본적인 기능은 모두 제공되기 때문에 전문적인 수준이 아니라면 누구나 만족스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 사이트 별 특징과 장점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온라인 무료 포토샵

픽 슬러(https://pixlr.com/kr/)

 

인터페이스가 매우 직관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처음 이용하는 사용자라도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리터치 기능을 지원해 원하지 않는 부분을 삭제할 수 있으며, 흑백모드 및 다양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는 필터 기능을 제공하고 있기도 합니다. 특히 한글버전이 제공되는 만큼 언어에 대한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폴라(https://photoeditor.polarr.co/)

초보자들이 사진 편집을 하는데 있어 매우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선호도가 높은 사이트입니다. 기본 필터 기능으로 8가지 색다른 느낌의 필터가 제공되며, 간단한 텍스트 추가 및 폰트 굵기, 색깔, 그림자, 투명 설정 등이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밝기나 색조 및 왜곡, 경계 등을 편집할 수 있는 전문적인 도구 옵션도 제공됩니다.

캔바(https://www.canva.com/ko_kr/)

템플릿 기반의 온라인 디자인 제작 툴로서 가장 널리 알려져 있는 플랫폼입니다. 19가지나 되는 필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디테일한 수정이 가능하고, 다양한 글씨체를 활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홍염살 외모 특징 및 연예인 누가 있을까?

장꼬임 증상 원인, 장이 꼬이면 어떤게 해결 할까?

사물인터넷 활용사례 와 장점